coolsharp의 놀이터

요즘 통 영화를 접하지 못하다 얼떨결에 써니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과속 스캔들은 솔직히 별로 재미없게 보았는데 써니는 생각보다 더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네요.

 

저 사진의 시대는 1980년대정도 될 듯 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먹었던 롯데리아… 뒷다리 자태가 우아한 백양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깨알같이 섬세하가 꾸민 셋트가 인상적입니다.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레코드 가게가 새삼스럽습니다.

배우중에 가장 눈에 띄었던 배우 입니다.

찾아보니 강소라씨라는 배우네요.

여고괴담에서 처음 박진희씨를 보았을 때의 느낌이었습니다.

향 후 박진희씨만큼 훌륭한 배우가 될 듯 합니다.


영화중 가장 재미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심은경양의 빙의연기는 압권이었습니다.

흥신소에서 많이 듣던 목소리가 누구인가 했더니 역시 김창후 일병이었군요.

재대 후 흥신소 취업을 하셨나 보네요. ㅊㅋㅊㅋ

Posted by coolsh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