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sharp의 놀이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할 프로그램은 멋진 무료 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입니다.

실수로 파일을 지우고 휴지통도 비웠다면 난감하시죠?

만약 그랬다면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복원시켜 보세요.

다운로드

주의점 :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에는 어떤 파일도 복사하지 마세요. 기존 파일을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자 그럼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설치 후 다음과 같이 따라해 보세요.
저는 pixelchecker.jpg라는 파일을 지웠습니다.
휴지통에서도 비워버려 찾을 수가 없네요.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Recova가 찾아줄테니까요.
자 제가 Recova에게 찾아달라고 명령을 내리는 것을 구경해보세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환영 화면이 뜹니다.
우선 Next를 누르고요.
파일 형태를 지정하는 화면 입니다.
모든 파일을 찾고 싶으면 Other를 누르면 됩니다.
Next를 누르면 지워진 드라이브/디렉토리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지워진 드라이브/디렉토리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지워진 파일을 표시합니다.
녹색으로 표시된 것은 복원이 양호하다는 의미입니다.
복원할 파일을 체크한 후 Recover 버튼을 클릭합니다.
복구할 드라이브/디렉토리를 선택하라는 창이 뜹니다.
주의 : 같은 드라이브에는 복원하지 마세요. 다른 드라이브에 복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복원이 된 후 제 탐색기에 제가 지운 파일이 복원이 되었네요.
정말 멋진 프로그램 입니다.
Posted by coolsharp_back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