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sharp의 놀이터




제가 예전에 영어단어 공부하려고 만든 프로그램 입니다.

만드는데 약 2시간 정도밖에 할애하지 않았기 때문에 버그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냥 지금까지 그럭저럭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징이라면...

타 어플 처럼 독립적으로 떠돌아 다니는 것이 아니고 테스트바에 박아(?)버립니다.

때문에 문서 작업등을 할때 단어 프로그램에 다른 어플이 가려지는 불편이 없습니다.

(원래 이런 어플 찾다가 도저히 못찾겠어 그냥 만들었습니다. 찾는 시간이 만든 시간보다 더 걸렸습니다. --)

혹시 사용하실 분이 있으실 까봐 살며시 배포해 봅니다.

단, 아래 주의 사항은 꼭 읽어 주신 후 쓰실 건지 말건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일반 어플처럼 동작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만큼 설치와 삭제가 어렵습니다. 윈도우 기반 지식이 있는 분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및 삭제시 시스템을 잘못 건드려 발생하는 문제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발환경은 Windows XP SP3 입니다. 타 OS는 테스트 하지 않았습니다.

설치법
1.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압축을 풉니다.
3. C:\Windows\폴더에 복사합니다.
4. 테스크바 메뉴의 시작>실행을 실행합니다.
5. cmd를 입력합니다.
6. 아래 그림처럼 윈도우 경로로 이동 후 regsvg32 regsvr32 CSTickerBand.dll을 입력 후 엔터를 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록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7. 테스트 바에서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CSTickerBand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설치가 끝난 겁니다.

영어 단어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C:\Windows\CSTickerBand.txt파일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삭제법
1. 삭제를 위해서는 위의 설치법 설명 4, 5까지 실행합니다.
2. C:\Windows폴더로 이동하여 regsvr32 /u CSTickerBand.dll을 실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삭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컴퓨터를 리부팅 한 후 해당 파일을 삭제합니다.(리부팅을 하지 않아도 삭제가 된다면 그냥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Posted by coolsharp_back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