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ileName : ActionsTest.java
* Comment : CSpawn 테스트
* @version : 1.0
* @author : coolsharp
* @date : 2011. 10. 18.
*/
static class ActionSpawn extends ActionDemo {
public void onEnter() {
super.onEnter();
alignSpritesLeft(1);
// 이것은 구미호 재주넘기
// 2초동안 300px만큼 왼쪽으로 50 높이로 4번 뛰면서 동시에 2초동안 720도 재주넘기를 하여
CCAction action = CCSpawn.actions(CCJumpBy.action(2, CGPoint.ccp(300, 0), 50, 4), CCRotateBy.action(2, 720));
grossini.runAction(action);
}
public String title() {
return "Spawn: Jump + Rotate";
}
}
* FileName : ActionsTest.java
* Comment : CSpawn 테스트
* @version : 1.0
* @author : coolsharp
* @date : 2011. 10. 18.
*/
static class ActionSpawn extends ActionDemo {
public void onEnter() {
super.onEnter();
alignSpritesLeft(1);
// 이것은 구미호 재주넘기
// 2초동안 300px만큼 왼쪽으로 50 높이로 4번 뛰면서 동시에 2초동안 720도 재주넘기를 하여
CCAction action = CCSpawn.actions(CCJumpBy.action(2, CGPoint.ccp(300, 0), 50, 4), CCRotateBy.action(2, 720));
grossini.runAction(action);
}
public String title() {
return "Spawn: Jump + Rota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