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ileName : CrashTest.java
* Comment : 액션 매니저 데모
* @version : 1.0
* @author : coolsharp
* @date : 2011. 10. 18.
*/
public class CrashTest extends com.coolsharp.test.game.ActionManager.ActionManagerDemo {
/**
* Crash 테스트
*/
public CrashTest() {
super();
// CCSprite 생성
CCSprite grossini = CCSprite.sprite("grossini.png");
// 위치 지정
grossini.setPosition(CGPoint.ccp(200, 200));
// 자식으로 추가
addChild(grossini);
// 1.5초 동안 360도 각도를 틀음
grossini.runAction(CCRotateBy.action(1.5f, 360));
// 1.5초의 딜레이, 1.5초의 페이드아웃, 1.5초의 페이드인, 1.5초의 페이드아웃, 1.5초의 페이드
grossini.runAction(CCSequence.actions(CCDelayTime.action(1.5f), CCFadeOut.action(1.5f), CCFadeIn.action(1.5f), CCFadeOut.action(1.5f), CCFadeIn.action(1.5f)));
// 1.5초 후 홀로 소멸됨
// 소멸되면서 같은 이름의 함수 호출
this.runAction(CCSequence.actions(CCDelayTime.action(1.4f), CCCallFunc.action(this, "removeFunc")));
}
/**
* Comment : 자기 자신을 죽이고 다른 넘을 호출하는 함수
* @version : 1.0
* @tags :
* @date : 2011. 10. 18.
*/
public void removeFunc() {
// 부모를 얻은 후 자기 자신을 소멸함
this.getParent().removeChild(this, true);
// 선조 클레스에서 선언된 다음 레이어 호출
this.nextCallback(null);
}
/**
* Comment : 윈래 기본 타이틀을 오버라이딩 함
* @version : 1.0
* @tags : @return
* @date : 2011. 10. 18.
* @see com.coolsharp.test.game.ActionManager.ActionManagerDemo#title()
*/
@Override
public String title() {
return "Test 1. Should not crash";
}
/**
* Comment : 서브 타이틀 오버라이딩
* @version : 1.0
* @tags : @return
* @date : 2011. 10. 18.
* @see com.coolsharp.test.game.ActionManager.ActionManagerDemo#subtitle()
*/
@Override
public String subtitle() {
return "한글 테스트";
}
}
* FileName : CrashTest.java
* Comment : 액션 매니저 데모
* @version : 1.0
* @author : coolsharp
* @date : 2011. 10. 18.
*/
public class CrashTest extends com.coolsharp.test.game.ActionManager.ActionManagerDemo {
/**
* Crash 테스트
*/
public CrashTest() {
super();
// CCSprite 생성
CCSprite grossini = CCSprite.sprite("grossini.png");
// 위치 지정
grossini.setPosition(CGPoint.ccp(200, 200));
// 자식으로 추가
addChild(grossini);
// 1.5초 동안 360도 각도를 틀음
grossini.runAction(CCRotateBy.action(1.5f, 360));
// 1.5초의 딜레이, 1.5초의 페이드아웃, 1.5초의 페이드인, 1.5초의 페이드아웃, 1.5초의 페이드
grossini.runAction(CCSequence.actions(CCDelayTime.action(1.5f), CCFadeOut.action(1.5f), CCFadeIn.action(1.5f), CCFadeOut.action(1.5f), CCFadeIn.action(1.5f)));
// 1.5초 후 홀로 소멸됨
// 소멸되면서 같은 이름의 함수 호출
this.runAction(CCSequence.actions(CCDelayTime.action(1.4f), CCCallFunc.action(this, "removeFunc")));
}
/**
* Comment : 자기 자신을 죽이고 다른 넘을 호출하는 함수
* @version : 1.0
* @tags :
* @date : 2011. 10. 18.
*/
public void removeFunc() {
// 부모를 얻은 후 자기 자신을 소멸함
this.getParent().removeChild(this, true);
// 선조 클레스에서 선언된 다음 레이어 호출
this.nextCallback(null);
}
/**
* Comment : 윈래 기본 타이틀을 오버라이딩 함
* @version : 1.0
* @tags : @return
* @date : 2011. 10. 18.
* @see com.coolsharp.test.game.ActionManager.ActionManagerDemo#title()
*/
@Override
public String title() {
return "Test 1. Should not crash";
}
/**
* Comment : 서브 타이틀 오버라이딩
* @version : 1.0
* @tags : @return
* @date : 2011. 10. 18.
* @see com.coolsharp.test.game.ActionManager.ActionManagerDemo#subtitle()
*/
@Override
public String subtitle() {
return "한글 테스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