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ileName : ActionsTest.java
* Comment : 딜레이 주기(좀비 게임 만들때 쓰면 되겠구만)
* @version : 1.0
* @author : coolsharp
* @date : 2011. 10. 18.
*/
static class ActionDelayTime extends ActionDemo {
public void onEnter() {
super.onEnter();
alignSpritesLeft(1);
// 1초동안 지금 있는 기준에서 150만큼 이동
CCMoveBy move = CCMoveBy.action(1, CGPoint.ccp(150, 0));
// 2초간 딜레이 후 다시 150만큼 이동
CCSequence action = CCSequence.actions(move, CCDelayTime.action(2), move);
grossini.runAction(action);
}
public String title() {
return "DelayTime: m + delay + m";
}
}
* FileName : ActionsTest.java
* Comment : 딜레이 주기(좀비 게임 만들때 쓰면 되겠구만)
* @version : 1.0
* @author : coolsharp
* @date : 2011. 10. 18.
*/
static class ActionDelayTime extends ActionDemo {
public void onEnter() {
super.onEnter();
alignSpritesLeft(1);
// 1초동안 지금 있는 기준에서 150만큼 이동
CCMoveBy move = CCMoveBy.action(1, CGPoint.ccp(150, 0));
// 2초간 딜레이 후 다시 150만큼 이동
CCSequence action = CCSequence.actions(move, CCDelayTime.action(2), move);
grossini.runAction(action);
}
public String title() {
return "DelayTime: m + delay + 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