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c class Test4 extends TestDemo {
public Test4() {
super();
// 스프라이트 생성
CCSprite sp1 = CCSprite.sprite("grossinis_sister1.png");
CCSprite sp2 = CCSprite.sprite("grossinis_sister2.png");
// 위치 지정
sp1.setPosition(CGPoint.make(100, 160));
sp2.setPosition(CGPoint.make(380, 160));
// 차일드 등록
addChild(sp1, 0, 2);
addChild(sp2, 0, 3);
// 2초 있다가 실행
schedule("delay2", 2.0f);
// 4초 있다가 실행
schedule("delay4", 4.0f);
}
public void delay2(float dt) {
// 태그로 차일드 얻어옴
CCNode node = getChildByTag(2);
CCIntervalAction action1 = CCRotateBy.action(1, 360);
node.runAction(action1);
}
public void delay4(float dt) {
unschedule("delay4");
// 태그로 노드 삭제
removeChildByTag(3, false);
}
public String title() {
return "Tags";
}
}
public Test4() {
super();
// 스프라이트 생성
CCSprite sp1 = CCSprite.sprite("grossinis_sister1.png");
CCSprite sp2 = CCSprite.sprite("grossinis_sister2.png");
// 위치 지정
sp1.setPosition(CGPoint.make(100, 160));
sp2.setPosition(CGPoint.make(380, 160));
// 차일드 등록
addChild(sp1, 0, 2);
addChild(sp2, 0, 3);
// 2초 있다가 실행
schedule("delay2", 2.0f);
// 4초 있다가 실행
schedule("delay4", 4.0f);
}
public void delay2(float dt) {
// 태그로 차일드 얻어옴
CCNode node = getChildByTag(2);
CCIntervalAction action1 = CCRotateBy.action(1, 360);
node.runAction(action1);
}
public void delay4(float dt) {
unschedule("delay4");
// 태그로 노드 삭제
removeChildByTag(3, false);
}
public String title() {
return "Tags";
}
}